프로그램

미취업 이민

호주 독립기술이민

호주 독립기술이민

IT, 엔지니어, 건축, 건설 직종 등 전문기술을 통해 영주권을 취득하는 이민 제도입니다.
기본적인 자격요건은 만 44세 이하로 4년제 대학교 졸업자, 전공 관련 경력이 3년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영어점수 고득점자일수록 유리합니다. 현재 합격점수는 65~75점 사이로 변동성이 있습니다. 영어 PTE 기준으로 65점 이상을 받으면 영주권을 취득하는 데에
매우 유리합니다.
나이는 만 32세 이하가 가장 우수한 조건이며, 만 40세 이상은 나이 점수 최하점으로 기술이민이 어려워집니다.

호주 독립기술이민은 직업군 심사, 주정부 후원, 영어성적 취득 등 단계별로 진행하게 됩니다. 현재 수속기간은 약 9~12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성공사례

학력 : 학사
전공 : 컴퓨터 공학
전문분야: Developer programmer
현재 직업: 프로그래머


신청인은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학사 학위 소지자로, 현재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Developer programmer 직업군으로 기술이민을 진행,
NSW 주정부를 통해 후원을 받았습니다.
신청인의 경우 주정부 승인을 받은 후 Inivtation을 받고 이민성에 접수, 해당 이민 준비서류를 함께 제출 후 50일 만에 영주권 승인을 받았습니다.
다만, NSW 주정부 후원을 통해 190영주권을 취득했기에 주정부에서 2년간 거주하는 약속을 이행해야 합니다.
정보 통신계열인 ICT 직종의 경우, 경쟁자가와 고득점자가 많은 직종으로, 일반적으로 65~75점을 획득해야 진행이 가능한 분야입니다.
신청인의 경우 공인영어성적 IELTS 7점을 받아 성공적으로 기술이민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신청인의 경우 Deeming date라고 하는 경력 차감으로 점수 손해를 봤음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으로 영주권을 취득한 케이스입니다.
그 결과 2017년 11월 13일에 이민성 접수한 Subclass 190 신청서에 대한 결과가 1월 3일, 즉, 50일 만에 결과가 나왔습니다.

  • 박람회 혜택
  • 참가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