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참가 업체

참가 업체 소개

신인터내셔날

SHIN International은 이민/해외 취업/유학 정보 공유 커뮤니티 중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먼나라 이웃나라’가 모태인 이민/해외 취업/유학 전문 컨설팅 기업입니다.

서울 역삼동 본사를 중심으로 국내 광주, 전주, 대구, 제주와 벤쿠버, 시드니, 오클랜드에 해외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각국 현지의 투자, 사업, 취업 & 이민 법무 전문기업과 컨소시엄을 맺어 전문성 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변화에 발맞춰 각 분야 전문 인력들을 지속적으로 확충,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매해 2회 이상 SHIN International 주최 ‘이민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아울러 지역별 정기 세미나와 1:1 개별 맞춤 상담 서비스로 고객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뢰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중요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했으며, 앞으로도 신뢰를 기반으로 한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해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한 SHIN International만의 차별화 전략은 단순한 이민, 투자, 사업, 유학만이 아닌 현지에서의 성공적인 정착과 취업까지 연결된 종합적인 솔루션을 기반으로 합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eb5 capital

 

EB5 캐피탈은 캘리포니아, 뉴욕, 오레곤 및 콜럼비아 특별구에서 가장 주목받는 15 개 주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USCIS 인증 지역 센터를 소유하고 운영하며 EB-5 이민 투자자 프로그램 (EB-5 Immigrant Investor Program)에 따라 미국 전역의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외국인 투자자로부터 자본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25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I-526 조건부 영주권 및 I-829 정식 영주권 승인율 100 % 및 과거 8개 프로젝트에 대해 EB-5 투자원금 상환이 이루어진 완벽한 실적을 가진 손 꼽히는 독립 리저널센터 입니다.





hall group

 

1968년에 설립된 홀그룹은 민영 부동산 종합회사로 본사는 댈러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50년의 역사를 보유한 미국내에서 인정 받는 부동산 회사 중 하나 입니다.
미국 전역에서 50억불 이상의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텍사스주에서는 탁월한 명성을 보유하고 있는 저명한 부동산 종합 개발그룹 입니다.





B&S Korea

 

Korea B&S Co., Ltd.는 미국 소액 투자사업 전문 에이젼트로써 각 분야 경력이 25년 된 이민전문가 및 투자 전문가, E-2 전문 미국 변호사와 경험이 풍부한 미국 현지 US 이민 법무팀과 함께 해외 시장 및 안전하고 우수한 E-2 프로그램 기획 및 개발, 사업 타당성 조사 , 수지 분석, 기타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miliestone

 

Milestone & Company는 대형회계법인 및 법무법인 출신의 회계사 및 변호사들이 중소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그룹입니다.
Milestone & Company는 일반 세무회계사무소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업무는 물론, 대형회계법인 수준의 세무, 회계 및 재무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든 편안하게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젊고 열정적인 파트너로서, 단순 자문을 넘어 고객의 사업을 함께 고민하고 솔루션을 찾아 드릴 것입니다.





JobUSA

 

JOBUSA 회사는 미국 동부지역인 뉴저지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뉴욕/뉴저지를 거점으로 중부지역인 시카고/콜롬버스, 남부지역인 죠지아/알라바마 등
미국 내 12개 주 내 50 여개의 고용회사에 비이민 취업비자(E-2 Emp. Visa/HIB Visa/O Visa etc)와취업이민(EB2/EB3 숙련직) 희망자를 배정하고 있습니다.
고용회사들은 패션의류, 온라인쇼핑, IT, 유통, 전자전기, 뷰티헤어, 방송국, 자동차 등 다양한 업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OBUSA 회사는 지난 수 년간 많은 지원자들과 상담을 통해 전공,경력,인성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고용회사로 배정해 왔으며 당사 전담변호사를 통해 스피드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고,고용회사 입사 후에도 지속적인 연락을 통해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죠지아/알라바마에 위치한 자동차협력회사의 경우, 고용회사에 채용되면 비이민 비자인 E-2 Employee Visa로 입사한 후, 고용회사의 평가에 따라 현지에서 영주권스폰서를 해 주고 있습니다.
미국 내 취업이민과 취업을 하고 싶은, 해야겠다는 의지를 가진 지원자들을 위해, JOBUSA는 그런 분들을 위해 성실히 진행하여 원하는 결과를 도출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NZ Finder

뉴질랜드 현지 전문 Headhunting Firm인 NZFinder는 뉴질랜드 전역의 현지 기업 및 한상 기업들과의 HR Resource Partner로써 뉴질랜드 내에서뿐만 아니라 호주, 한국에서도 훌륭한 Candidate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 중인 기업 입니다.





Southern Institute of Technology

- 뉴질랜드 남섬의 국립 직업 전문대학
- 1971년부터 매년 6,00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는 120개가 넘는 다양한 과정개설
- 최대 12개월까지의 무료 어학연수 제공
- 학비 20% 장학금 제도 운영





UP Education

- 뉴질랜드 최대의 교육재단 UP의 기술 전문 대학교 그룹
- 정보통신, 관광, 서비스, 비즈니스, 요리, 미용 등의 뉴질랜드 최고의 학교들이 소속.
- 재학생들을 위한 교내 취업/인턴쉽 센터와 자체 취업 박람회 등을 개최.





  • 프로그램
  • 박람회 참가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