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 참가 업체

참가 업체 소개

㈜이엔아이컨설팅

㈜이엔아이컨설팅은 1999년에 설립해 2000년에 외교통상부에 정식 등록돼 있는 이주컨설팅 전문기업입니다.

호주의 해외 이민, 사업, 교육, 투자를 위한 영주권 및 관련 비자 취득을 위한 컨설팅과 비자 수속대행이 주요업무입니다.
지난 20여 년간 2,000건이 넘는 비자 승인을 받았으며, 2014년에는 청와대 춘추관의 의뢰로 호주에서 열린 2014 G20 정상회담에 참여하는 분들의 비자업무를
단독으로 담당했습니다. 한 회사가 어떤 분야에서든 10년 이상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해외 이민과 관련한 업무는 잦은 이민법 변화 때문에
더욱 어렵습니다.
㈜이엔아이컨설팅은 이민법무사가 직접 상담부터 수속까지 진행하는 국내 유일한 이민업체로서, 호주 이민성과 기술심사 기관에 정식 등록돼 있는 유일한
에이전트이자 호주공인 NAATI 번역 공증을 갖고 있는 국내 유일의 컨설팅 기업입니다.
최다 승인 케이스, 최고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타 에이전트에서 거절된 케이스를 재의뢰 받아 합격 결과를 이끌어낸 케이스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엔아이컨설팅

모스컨설팅

모스컨설팅(주)은 2개의 코스닥 상장사 외 10여 개의 계열 기업으로 구성된 중견 기업의 자회사로, 안심하고 비자수속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 기업을 다른 회사와 차별화하는 것은 오직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모스컨설팅(주)의 모토입니다. 모스컨설팅(주)의 가장 큰 자산은 수속 완료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다시 찾는 고객들과 업계 최고 경력자들로 구성된
모스컨설팅(주)의 인적 자원입니다.
이를 위해 모스컨설팅(주)은 고객 명의로 이뤄지는 기부활동, 수속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연락과 수속 현황 안내, 수속 고객 혜택 제도 및 비자 발급 후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기준, 전 세계 미국 투자이민 이민 비자(영주권) 발급 수는 대한민국 국적자가 195명(50만불 간접투자 182명)입니다.
가족 인원을 포함하면 1년 약 100케이스(세대) 전후가 됩니다.
대부분 2016년 접수한 케이스라고 추정할 때, 그 중 모스컨설팅이 접수 진행한 케이스는 40여 건입니다. 대한민국 미국 투자이민 고객 중 30% 정도에 해당됩니다.
2017년에 역시 모스컨설팅은 약 40케이스의 이민수속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은 오로지 EB-5 미국투자이민만을 컨설팅하는 전문가 그룹으로, 전문성 면에서 높은 평가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모스컨설팅



B&S Korea

Korea B&S Co., Ltd.는 미국 투자이민 전문 에이젼트로써 각 분야 경력이 25년 된 이민전문가 및 투자 전문가, E-2 전문 미국 변호사와 경험이 풍부한
미국 현지 US 이민 법무팀과 함께 해외 시장 및 안전하고 우수한 E-2 프로그램 기획 및 개발, 사업 타당성 조사 , 수지 분석, 기타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B&S Korea



Terrain

Terrain property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이스칸다 푸트리 지역의 부동산을 전문적으로 소개하고 관리하기 위해 설립된 특수목적 법인입니다.
말레이시아의 최고의 개발사들로 잘 알려져 있는 UEM Sunrise, Sunway의 분양대행 업체로써,고객 부동산의 매매 및 임대, 관리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4년 부터 조호바루 부동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가장 신뢰 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Terrain



SP Solution

정부 공인 이민컨설턴트 (ICCRC) 와 변호사가 함께하는 전문 이민 컨설팅서비스. "고객 이민이 내 이민" 이라는 신념으로 만든 빈틈없는 이민컨설팅 회사
SP Consulting와 캐나다 BC주 밴쿠버에 정식 등록된 Employment Agency (취업소개소) SP Solutions 에서 제공하는 캐나다 취업이민을 위한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성공적인 커리어 개발을 위해 정확하고 창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RDS (Human Resource Development service와 HRCS (Human Resource Consulting Service)를 중점사업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현재는 캐나다를 거점으로 한국,일본,터키,멕시코,중국,그리고 베트남까지 서비스를 확대하여 다국적인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RCS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의 HR 분야르르 성공적으로로 지원함으로써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까지 Company DB와 캐나다 HR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들에게 수준높은 H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P Solution



국제경력 개발원

㈜국제력개발원은 2007년 설립해 노동부에 정식 등록돼 있는 국외 유/무료 직업소개소입니다.

지난 10여 년 동안 매년 200여 건의 해외취업 실적을 올리며 전문성을 신뢰받고 있습니다.
2009년부터는 정부 지원 해외 취업연수 사업인 K-move 사업을 운영하며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싱가폴 등으로의 해외취업 및 연수과정을 제공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는 여러 단체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해외취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제경력개발원은 이러한 정보를 지원자에게 제공해줌으로써 경제적인 부담을 경감하는데 기여하고 있으며,해외 일자리를 확보하고 취업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국제경력 개발원



JobUSA

JOBUSA 회사는 미국 동부지역인 뉴저지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뉴욕/뉴저지를 거점으로 중부지역인 시카고/콜롬버스, 남부지역인 죠지아/알라바마 등
미국 내 12개 주 내 50 여개의 고용회사에 비이민 취업비자(E-2 Emp. Visa/HIB Visa/O Visa etc)와취업이민(EB2/EB3 숙련직) 희망자를 배정하고 있습니다.
고용회사들은 패션의류, 온라인쇼핑, IT, 유통, 전자전기, 뷰티헤어, 방송국, 자동차 등 다양한 업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OBUSA 회사는 지난 수 년간 많은 지원자들과 상담을 통해 전공,경력,인성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고용회사로 배정해 왔으며 당사 전담변호사를 통해 스피드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고,고용회사 입사 후에도 지속적인 연락을 통해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죠지아/알라바마에 위치한 자동차협력회사의 경우, 고용회사에 채용되면 비이민 비자인 E-2 Employee Visa로 입사한 후, 고용회사의 평가에 따라 현지에서 영주권스폰서를 해 주고 있습니다.
미국 내 취업이민과 취업을 하고 싶은, 해야겠다는 의지를 가진 지원자들을 위해, JOBUSA는 그런 분들을 위해 성실히 진행하여 원하는 결과를 도출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JobUSA



UUNZ

- 비즈니스 과정에 특화된 비즈니스 전문대학
- Undergraduate, Bachelor, Postgraduate등의 다양한 학위 교육과정 개설
- 3년 취업 비자 취득을 통한, 배우자 취업비자, 자녀학비 면제 혜택

UUNZ



Southern Insitite of Technology

- 뉴질랜드 남섬의 국립 직업 전문대학
- 1971년부터 매년 6,00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는 120개가 넘는 다양한 과정개설
- 최대 12개월까지의 무료 어학연수 제공

Southern Insitite of Technology



NEG(New Education Group)

- 뉴질랜드 최대의 교육재단 ACG의 기술 전문 대학교 그룹
- 정보통신, 관광, 서비스, 비즈니스, 요리, 미용 등의 뉴질랜드 최고의 학교들이 소속.
- 재학생들을 위한 교내 취업/인턴쉽 센터와 자체 취업 박람회 등을 개최.

NEG(New Education Group)



Wintec

- 취업률이 높은 대학, 인턴쉽이 커리큘럼화 되어 있는 국립윈텍대학교
- IT스페셜리스트 집중양성 대학 지정
- 졸업 후 6개월 이내 전공별 취업률 평균 80%

Wintec



University of Canterbury

- 뉴질랜드 남섬 크라이스트쳐치에 있는 남섬 최고의 명문 종합 대학교
- 건축, 토목, IT 등 공학, 사회과학, 법학에 특화된 대학교
- 국제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장학금 제도

University of Canterbury
  • 프로그램
  • 박람회 참가 신청